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경남]부산상의 중소기업경영자문단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상공회의소는 7일 지역기업의 현장애로를 해소하고 혁신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중소기업경영자문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경영자문단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출신의 전문경영인 100여명으로 구성됐다.경영전략과 마케팅,인적자원관리,재무회계,생산ㆍ품질관리,기술개발,정보통신기술 등 분야에서 중소기업 자문역할을 담당한다.

     부산상의는 중소기업 경영자문단 운영에 앞서 지난 9월 6일 지역 기업 5곳의 신청을 받아 7명의 전문위원을 통해 시범 자문을 실시했다.부산상의는 중소기업 경영자문단 운영을 통해 분야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지역중소기업들에게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영자문단 서비스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부산상의 기업지원팀(051-990-7014)으로 문의하면 된다.자문에 따른 별도의 비용은 없다.

     신정택 부산상의 회장은 “중소기업 경영자문단 운영은 전문경영인을 비롯한 대기업의 전문인력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만큼 많은 중소기업들이 이 사업을 활용해 기업경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나래 의혹, '나혼산'까지 덮치나…뒷정리 폭로·출연진 의혹도

      방송인 박나래에 대한 전 매니저들의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후폭풍이 동료 연예인들과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까지 번지는 양상이다.23일 박나래의 전 매니저 A씨는 박나래 측이 자신들을 횡령 혐의로 추가 고소한 것과 관...

    2. 2

      [단독] '아트테크 폰지사기' 서정아트센터 대표 구속

      고수익과 원금보장을 미끼로 1100억원 규모의 '아트테크 폰지사기'를 벌인 국내 유명 미술 갤러리 서정아트센터의 대표가 구속됐다....

    3. 3

      제이엘케이 뇌졸중 AI, 조달청 혁신제품 선정…공공의료 강화

      의료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제이엘케이는 자사의 뇌졸중 AI 솔루션 ‘JLK-ICH’와 ‘JLK-UIA’가 2025년 제5차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