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음, 게임 사업 본격화…온네트와 '현무온라인'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음, 게임 사업 본격화…온네트와 '현무온라인' 출시
    포털 다음이 게임 사업을 본격화한다.

    다음은 온네트와 함께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현무온라인'을 공동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그 동안 다음은 단순 채널링(외부사이트 연계) 위주로 게임 사업을 진행했지만 이번 퍼블리싱(유통)를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게임 수급 등 적극적으로 게임 사업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음 게임에서는 이날부터 '현무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온네트의 게임 포털인 게임스캠퍼스에서도 가입 없이 다음 아이디(ID)로 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현무온라인은 대만, 중국, 미국 등에서 성공적으로 상용화된 게임으로 지난 13일 첫 번째 CBT(비공개베타테스트)에서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아 27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다음과 온네트는 '현무온라인' OBT(공개베타테스트)를 통해 5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는 동영상 인트로(도입영상)를 함께 선보인다.

    다음 관계자는 "다음은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다음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다음은 신규가입자 및 레벨 달성자를 대상으로 내달 26일까지 기아차 2012년형 쏘울(1명)와 아이패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영화예매권(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455억원 규모 CB 만기 연장

      위탁개발생산(CDMO) 전문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455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만기를 1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만기를 연장하는 CB는 당초 내년 3월20일에 만기 도래...

    2. 2

      한미사이언스, 서울경찰청 선정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선정

      한미사이언스가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2025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로 선정됐다. 실종 아동의 조기 발견 및 예방 등 사회적 보호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한미사이언스는...

    3. 3

      채팅방서 '단체 사진' 뚝딱…카카오 'AI 메이트' 업데이트

      카카오가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카나나' 사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기반한 개인화된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는 16일 카나나에 대한 업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