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투자 ‘억’대 수익은 기본!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 ‘밥TV’로 몰린다!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추천주들, 그리고 유명 TV 방송의 추천주.... 과연 이들이 추천한 종목의 성적은 과연 어떨까? 수익종목들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추천주를 매수한 개인투자자들은 매수 후 매번 손실로 인해 울상을 짓곤 한다. 하지만 이젠 이런 소식 조차 낯설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대한민국의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이런 추천주들의 ‘불편한 진실’을 다들 알고 있기 때문이다.

★ [여의도 최고의 화제!]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증권방송 ‘밥TV!’

하지만 최근 공개 추천주의 수익률과 적중률, 단 두 가지로 여의도 증권가를 발칵 뒤집으며,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인정 받은 증권방송 ‘밥TV’(www.bobtv.co.kr)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밥TV “단기 트레이딩으로 승부하라!!” 아인스톡, 최승유대표 특집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불편한 진실] ‘수익’ 내는 개미들…이유 따로 있다?
☞밥TV “단기 트레이딩으로 승부하라!!” 아인스톡, 최승유대표 특집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증권방송 ‘밥TV’(www.bobtv.co.kr)는 이미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 사연과 인생역전 그리고 회원 실계좌 수익률을 통해 검증된 증권방송이다.

이미 수 개월 전부터 ‘밥TV’(www.bobtv.co.kr)의 공개추천주가 실시간으로 화제가 될 만큼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고, 이런 공개 추천주의 수익률 또한 대한민국의 최고라 불리고 있다.

증권방송 ‘밥TV’의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자마자 오르고, 팔자마자 내리는 기막힌 매매에 매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주식투자 7년차 전업주부 이숙문(39세)씨-

“오랜 방황 끝에 증권방송 ‘밥TV’를 만났고, 나도 새롭게 변하고, 내 계좌도 수익계좌로 변했다”
-주식투자 5년차 전업주부 박윤진(43세)씨-

“밥TV라는 증권방송을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깡통계좌까지는 가지 않았을 텐데..”
-주식투자 7년차 전업투자자 김기중(46세)씨-

증권방송 ‘밥TV’는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의 가장 큰 고민인 “수익”이라는 주제로, 단기트레이딩 전문가 아인스톡과 최승유대표의 특집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특집 무료방송 안내]

◆ 주제 -> “하반기 高수익의 원천! 단기 트레이딩으로 승부하라!”
◆ 강사 -> 현물 -> 아인스톡, 최승유대표
◆ 일시 -> 10월 12일(수) 오늘 단 하루!,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참가방법 -> 증권방송 밥TV(www.bobtv.co.kr)에서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588-9659 (고객센터)

▲밥TV 핫! 종목▲

LG전자, 하이닉스, 케이디씨, JW중외신약, 네오위즈인터넷, LG화학, 삼성전자, LG유플러스, 아이씨디, 현대중공업

[‘밥TV’] 아인스톡, 최승유대표 高수익의 원천! 단기 트레이딩으로 승부하라! -> www.bob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