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 기업체를 어필해주는 독창적 판촉물, 판촉물 전문쇼핑몰 ‘럭스기프트’
개인과 기업체를 어필해주는 독창적 판촉물, 판촉물 전문쇼핑몰 ‘럭스기프트’
[중소기업브랜드대상]

인간관계에 있어서 사람의 첫인상은 참 중요하다. 첫인상에 따라서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이유 없는 미움을 살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는 회사도 똑같이 적용된다. 나의 회사를 소개할 때에 있어서 그 첫 이미지는 매우 중요하게 적용된다.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를 보여주는 일, 이것이 바로 비즈니스의 시작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국내 영업직 종사자는 300만 명에 달한다. 이 많은 영업직 종사자들이 고객에게 자신의 회사를, 자신을 어필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그 대표적인 것은 바로 판촉물이다. 판촉물이란 마케팅의 전략 중 하나로,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홍보수단이다.

그렇다면 다시 말해, 차별화되고 편리하며 디자인도 예쁜 판촉물이 개인 혹은 회사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불러올 키포인트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독창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필할 수 있는 판촉물을 찾는다면 중소기업 발전을 도모하는 한경닷컴 선정의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판촉물 부문을 수상한, 럭스기프트(대표 박석호 http://luxgift.co.kr)에게서 그 답을 찾아보자.

이미 포화상태인 판촉물 업계에서 남다른 고객대우 마인드로 독창성 있고, 신뢰 높은 운영을 통해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거머쥔 럭스기프트는 전문 판촉물쇼핑몰이다.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답례품 전문기업으로서 럭스기프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을 선사하고 있다.

가정용품과 주방용품, 사무문구, 생활잡화, 차량용품, 레저건강, 악세사리, 컴퓨터전자, USB관련제품, 선물세트, 상패, 트로피, 우산, 머그컵, 타올, 시계, 볼펜, 연필의 카테고리와 가격대별 카테고리에서 개업선물과 홍보물, 고급기념품을 거품 뺀 도매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때문에 럭스기프트는 탁상시계나 무릎담요, 보온병 등의 실용적인 제품들을 비롯하여, 신생회사들에게 있어서는 개업선물추천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관공서기념품과 학원․학교 용 기념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을 정도로 럭스기프트는 이미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늘 더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하는 럭스기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박할인상품과 굿아이디어상품, 관리자추천상품은 물론 매월 더 저렴하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획전도 실시하고 있어 주목해볼만 하다.

이처럼 고객들에게 항상 친절과 신뢰를 약속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는 럭스기프트. 럭스기프트와 함께 개인과 회사를 어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판촉물로 비즈니스의 시작을 알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