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쌈디, 솔로 아티스로 화려한 비상! '내가 바로 쌈디'
[양자영 기자] 최강 래퍼 슈프림팀의 사이먼디(이하 쌈디)가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했다.

10월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쌈디는 프로젝트 앨범 ‘Simon Dominic Presents SNL LEAGUE BEGINS’의 타이틀곡 ‘짠해’를 열창했다.

이날 블랙 앤 화이트의 배치가 돋보이는 정장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쌈디는 슈프림팀에서 미쳐 보여주지 못한 음악적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역시 쌈디’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앨범 발매를 한 차례 미룬 쌈디는 “음반 작업에 더욱 공을 들여 제대로 된 힙합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이번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한 바 있다. 이에 앞으로 쌈디가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앨범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건배할 때의 ‘짠 해!’와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짠해’의 이중적 의미가 섞인 타이틀 곡 ‘짠해’는 빡빡한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친구에게 오늘만큼은 그냥 다 잊어버리자고 제안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브아걸, 김규종, 인피니트, 유키스, 김장훈, B1A4, 하하, 다비치, 간미연, 메이비, 보이프렌드, 사이먼디(feat. 리듬파워), 쥬얼리S, 살찐 고양이, 알리, 쇼콜라, 피기돌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위대한 탄생’ 엄친딸 차여울, 1탄에 이어 2탄에도 합격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케이윌 가이드보컬 출신? ‘우월스펙 화제’
▶ 임윤택 위암 4기 판정, 장기 올스톱 생방송 적신호 불구 ‘open arms 극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