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 빨강 막대기로 수놓을 챠트가 아른거려, 도저히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단 3개월 만에 무차별적 상한가를 휘몰아 치며 1000원대에서 10000원대까지 수직 폭발한 알앤엘바이오의기록에 도전할 기막힌 종목을 찾아냈기 때문이다.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으로,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시세 터지기 전 선매집이 다급히 요구되는 종목이라 자신 한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 필요 없이 빈틈없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추천하는 기업으로 대기업 M&A + 자회사 나스닥 상장 + 미국 FDA 전격적 승인 + 상상불가 세계 1위기술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2011년 하반기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사상 초유의 신기술의 개발로 세계의 이목을 받으며, 유럽, 일본은 물론, 세계최대의 바이오 시장인 미국에서 조차 폭발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도 부족해 수백조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고 있는 돌풍주지만, 세력의 주도 면밀한 관리로 철저히 숨겨진 완벽한 초고속 성장주이다.

증시 역사상 자동차와 줄기세포에 이은 최고의 성장동력으로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여서 주가를 맘 놓고 띄울 재료와 명분이 흘러 넘치는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미국정부가 인정한 첨단 기술 세계 최초개발! 수십조 기업이 벌벌 떨고 있다!

급등종목을 찾기 어려운 나스닥에서 조차, 동사보다 최소 두수는 아래인 기술 하나로 동사의 시가총액 80배를 훌쩍 넘기는 폭풍 질주를 했고, 지금도 그 끝을 알 수 없는 고공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도대체 어떤 기술이기에! 내로라하는 학술지에서 조차 극찬을 금치 못하고, 칭찬에 인색한 보수적인 전문 의료인들 조차 혀를 내두르는 것인가! 기술력 인증은 이미 사상 유례없는 FDA의 전격적 승인이 증명한다!

둘째, 격이 다른 폭등이 시작된다! 반도체, 자회사 나스닥 상장 이슈 발생!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100년간 먹여 살릴 기술이다! 성공 가능성이 100%가 아니면 곁눈질로도 쳐도 보지도 않는 메릴린치와 모건스탠리가 기술력 하나에 놀라! 나스닥 상장 주관사를 따내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였던 종목이 동사의 자회사인 것이다!

분명히 말하건대, 철철 흐르다 못해 지금 뿜어내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에 불과한 것으로, 폭등하기 전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지금부터 불과 며칠뿐이 없다는 것이다. 망설이다 놓치면 1년 내내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셋째, 이름만 대면 알만한 비상장 대기업 H사에서 M&A를 하기 위해 자금을 쏟아 붓고 있다!

최대 주주였던 S사의 지분을 전격적으로 따돌리는 엄청난 자금투입으로, 단 한방에 최대 주주로 올라섰다! 사활을 건 바이오사업 진출을 위해, 기술력을 탐하는 선을 넘어 회사 자체를 송두리째 가지려 하고 있는 것이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정부의 핵심 국책 과제로서, 국민건강과 직결 되는 동시에 세계를 겨냥해 발표하는 극비 재료 하나가 9월에 더 터지게 되어 있는데, 인색하기로 유명한 지경부에서조차 지금까지 투입한 금액만 1조에 육박하고 있으니 동사가 정책의 핵심이라는 것은 당연하고, 최근 극비리에 일본 1위 기업과 맺은 초도 납품계약만 연매출 12배를 훌쩍 넘긴다는 호화재료까지 터지면 사상유례 없는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게 된다.

다섯째, 기술가치 1/10 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 저평가!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 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기술 가치 1/10도 안되는 저평가주이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있을지 우려되는 긴급한 종목이다. 올해 단 한번도 깨지지 않던 산성피앤씨의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케이디씨/에스티큐브/LG유플러스/SBS미디어홀딩스/광명전기/미주제강/코디에스/코오롱인터/소프트맥스/부광약품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