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오디션' 최유라, 헤어제품 CF로 팔색조 매력 어필!
[오선혜 인턴기자] 최유라가 헤어제품 CF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9월30일 방송된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는 'CF 연기'가 미션으로 주어졌다. 이에 이경규, 허성태, 주희중, 최유라, 손덕기, 지현준이 자신만의 CF를 준비해 생방송 4라운드 경합을 펼쳤다.

도전자 중 유일한 홍일점 최유라는 다양한 감정을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표현하며 발랄하고 색다른 TV CF를 만들었다.

이어 최유라는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을 패러디한 샴푸 CF 연기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하지만 클럽과 맞선 자리를 오가며 상반된 끼로 남자들을 홀리던 최유라는 무대 막판 "문어발 연애의 비결. 변화무쌍한 스타일"이란 대사를 3번 연속 틀리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후 김정은 마스터는 "3단 변신 잘봤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곽경택 감독은 "예선 때만 해도 단지 운이 좋은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96점의 높은 점수를 줬다.

이미숙 또한 "변신이 굉장히 다채로운 배우이나 도발적인 부분이 조금 부족하다"란 평을 내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가 심사위원 최고점 446점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사진출처: SBS '기적의 오디션'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황정음-노민우 ‘풀하우스2’ 주연 확정! ‘은근 잘 어울려~’
▶ 임재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美 홀렸다? 현지인 찬사 ‘봇물’
▶ 이세영 미모 화제, 폭풍성장에도 청순함은 그대로 ‘마냥 흐뭇해’
▶ 이동욱 여동생 공개, 결혼 앞둔 미모의 초등학교 무용교사! ‘눈물의 상봉’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