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성 윤학, 10월25일 군 입대 확정! 환송 팬미팅 준비 중
[우근향 기자] 한류스타 초신성의 멤버 윤학의 군 입대 일정이 확정됐다.

윤학은 오는 10월25일 오후 1시30분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해 현역 군복무에 들어간다. 입소날 현장에는 수백여 명의 한일 양국의 팬들이 집결해 그를 배웅할 예정이다.

지난 한 달간 15회 일본 전국 투어를 벌였던 초신성은 29일 밤 후쿠오카에서 긴 여정을 마무리했다. 15회 전 객석이 매진되는 등 일본 내 한류 톱스타의 면모를 확인했다.

윤학은 이번 전국 투어 중 지난 15일 도쿄 국제포럼 중 “10월에 입대해 당분간 초신성에 합류하지 못한다”고 밝혀 공연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당시 동료 멤버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초신성은 당분간 함께 하지 못하는 윤학을 위해 그를 환송하는 대규모 팬미팅을 준비 중에 있다.

윤학은 10월16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2만 명 규모로 열리는 팬미팅에서 팬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계획이다. 특별한 시간을 가슴에 담기 위해 일본 전역에서 팬들이 몰려들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 2만석은 이미 전석 매진됐다.

당분간 무대에서 서지 못하는 윤학은 이날 남달리 깊은 이야기와 감사의 인사를 팬들에게 전하기로 했다.

한편 초신성은 10월16일 일정을 끝으로 귀국한다. 윤학의 경우 가족들과 함께 차분히 입대를 준비하며, 나머지 멤버들은 일본 활동을 병행하면서 개별 활동을 갖는다. (사진제공: 마루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황정음-노민우 ‘풀하우스2’ 주연 확정! ‘은근 잘 어울려~’
▶ 임재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美 홀렸다? 현지인 찬사 ‘봇물’
▶ 이세영 미모 화제, 폭풍성장에도 청순함은 그대로 ‘마냥 흐뭇해’
▶ 이동욱 여동생 공개, 결혼 앞둔 미모의 초등학교 무용교사! ‘눈물의 상봉’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