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커리어 우먼들이 말하는 헬렌박 코스메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름답기를 원하는 여성들의 희망 담아
- 제품 하나로 화장품 선택에 깐깐한 커리어 우먼들 만족시켜
설립 10년, 7만이 넘는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헬렌박 코스메틱 대표 헬렌박(박현희)은 커리어우먼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쓴다.
그녀는 영문학을 전공, 호주유학을 통해 평생 나를 가꾸며 살아갈 수 있는 직업을 가지면 좋겠다는 꿈을 꾸며 호주에서 메이크업을 전공하고 테라피스트 과정을 함께 수료했다.
공부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지금까지 사용했던 화장품이 아닌 그녀가 직접 배우고 느낀 화장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서 헬렌박 코스메틱을 설립했고 간단한 기초 화장만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렇다보니 헬렌박 코스메틱 제품은 커리어 우먼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 되었다. 박대표는 “헬렌박 코스메틱은 모든 여자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하지만 특별히 커리어우먼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매일 바쁘게 살아가면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워킹우먼들에게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한다.
헬렌박 코스메틱의 제품은 바쁜 아침 세안 후 2가지 제품만 사용하고도 완벽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 할 수 있다. 결국 헬렌박이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움으로 가는 빠른 길” 이다.
또한 헬렌박 대표는 “앞으로도 더 아름다운 여자이고 싶고, 그 꿈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사용할 것이다. 세계 모든 여자들의 꿈이 헬렌박과 같다면 헬렌박 제품을 만족 할 것이다.” 며 본인이 만족한 제품은 상품으로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에서 얻은 신뢰를 가지고 세계 모든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싶은 그녀의 이름이 세계 어디에서든 통용되는 아름다움의 상징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문의 02-362-6329, http://www.sorbole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