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재원, 이지아의 남자로…'나도, 꽃!' 캐스팅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김재원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서태지와의 결혼 및 이혼 소송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이지아의 복귀작으로 알려진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김재원은 명품샵 오너와 주차요원, 두 가지 삶을 사는 미스테리한 청년 서재희 역을 맡아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이지아 분)과 알콩달콩 핑크빛 사랑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고동선 PD는 "김재원과 예전부터 함께 작업하고 싶었다. 군 제대 후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더욱 성숙한 연기를 보여줘 두 가지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여야 하는 서재희 역을 잘 해낼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고 믿음을 전했다.

    김재원은 "대본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미있게 봤다. 이렇게 빨리 다음 작품을 할 줄 몰랐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역할이라 결심했다. 아무래도 올해 작품 운이 좋은 것 같다. 좋은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과 함께하게 된 '나도, 꽃!'을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나도, 꽃!'은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세부사항 준비를 마친 뒤 첫 촬영에 돌입, 11월 초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재웅과 결혼 연기' 하니, 의미심장 글

      그룹 EXID 출신 하니(본명 안희연)가 결혼을 약속한 정신건강전문의 양재웅의 병원에서의 환자 사망 사고로 결혼이 무기한 연기된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하니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친구...

    2. 2

      조인성 vs 박정민, 강렬한 카리스마…'휴민트' 설 연휴 출격

      류승완 감독의 신작 '휴민트'가 2026년 설 연휴 극장가에 출격한다.24일 배급사 NEW는 '휴민트'가 오는 2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베를린&#...

    3. 3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