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가 600원대, 시가총액 150억대인 초저평가 종목이 매출액 4000억 돌파와 영업이익은 현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130억대를 기록하고 있다면, 믿겠는가!

이뿐 아니다. 현 시장에서 차기대선정책 관련주로만 분류되면 무조건 400~500%씩 폭등하는 상황에서 동사 또한 정부가 향후 ‘조’단위 투자가 확정된 미래신성장동력 정책의 최대수혜주로 꼽히며, 꿈의 3000% 수익률까지 넘볼 2011년 하반기 최고의 폭등주라 자신한다.

지난 2001년 상장 이래 단 한차례조차 급등한 바 없을 정도로 철저히 소외되어 온 동사가 지난 1년간 시장의 흐름과 철저히 차단된 채 극비리에 매집된 것은 물론 이제 곧 1000억대 이상의 특급재료가 터지며, 꿈의 수익률에 대시세의 서막이 폭발하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이 순간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지금 600원대에서 매수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단 한 푼의 손실없이 무조건 대박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분 사이에 점상한가로 말아부칠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시점이기 때문이다.

망설일 필요 없다. 또한 기업의 내용을 의심할 필요조차 없다. 단 한치의 거짓이 없음은 종목을 확인하면 바로 알게 되는데, 어찌 실적으로 거짓을 말하겠는가!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주는 것은 물론 자자손손 3대까지 팔자를 고칠 수 있는 대폭등 임박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하는 만큼 꿈의 수익률에 도전하는 600원대 10년 대바닥 종목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란다.

한마디로 말해, 현 실적만 봐도 주가는 최소 4000원대에 머물고 있어야 적정주가를 논할 수 있는 말도 안되는 600원대 초저평가 종목이다. 분명히 선을 긋는다. 반짝 매출 상승으로 인한 단발성 4천억 매출이 아닌 2008년과 9년에 1900억에서 2600억에서 작년 3400억을 찍더니 올해 4000억 돌파까지 성공할 최고의 성장주이다.

이러한 실적 폭증세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들인 LG, 현대기아차그룹, SK 등 국내 5대 재벌그룹을 포함한 세계 유수의 유럽과 미국 기업들이 그 기술력을 인정하고 납품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줄지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대 사건이다.

특히 동사의 기술력은 IT는 물론 자동차, 기계 등 전 산업 분야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주문이 폭증하고 있는데, 이는 완벽한 기술력과 상업성 그리고 세계시장을 독식할 혁명과도 같은 신기술이기에 가능했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뿐만 아니다. 조만간 1000%로는 도저히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을 가능케 할 초특급 재료가 드디어 시장에 터진다. 그 규모만 무려 수백조 안팎이 될 것으로 추산되는 엄청난 초대박 재료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그 동안 매집된 에너지로 볼 때 이번 재료가 곧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점상한가 수십방이 터질 것만 같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무려 9개월간 질기도록 추척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매수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

이제 여러분들은 이 종목 매수세(수급)와 폭등세에 놀라 매도하지 말고, 필자가 제시한대로 시세의 첫자리에서 끝자락까지 안착같이 물고 늘어져 폭등 대박수익률만 만끽하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웅진홀딩스/미주제강/금양/인피니트헬스케어/유비컴/CS/대호에이엘/배명금속/초록뱀/한일사료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