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리더스 스킨타임캡슐’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8일 밤 11시 50분, 이너뷰티 데이(Day) 나이트(Night)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을 단독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방송에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의 탤런트 윤해영 씨가 직접 출연해 판매를 도울 예정이다.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은 LG생활건강과 리더스 피부전문가 10인이 공동 개발했다. 데이(Day)와 나이트(Night)로 구분 되어 있다. ‘스킨타임캡슐 데이’는 햇볕 또는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를 돕고 ‘스킨타임캡슐 나이트’는 항산화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다.

‘스킨타임캡슐 데이’(500mg*21캡슐) 4개, ‘스킨타임캡슐 나이트’(500mg*28캡슐) 1개를 기본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기본 구성과 같은 제품 및 분량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무이자 5개월,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해 일주일 간 무료체험의 기회도 마련했다.

김영택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이번에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하는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