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골드다운 재킷'을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www.fila.com)가 국내 의류 업계 최초로, EXCELLENT GOLD-DOWN(골드다운) 인증 마크를 획득한 '휠라(FILA) 골드다운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GD(골드다운) 마크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최고급 다운 사용 제품에게 수여되는 인증마크로, 휠라의 제품은 국내 의류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시즌 출시한 '휠라 골드다운 재킷'은 최고급 다운 충전재인 시베리아산(구스,덕) 만을 사용해, 기존 헝가리산 다운 대비 보온력은 20% 향상 시키고, 압축했다가 부풀어 오르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인 필파워를 8%이상 높여 공기함유량이 많아 가벼우면서도, 볼륨감이 좋고 따뜻한 것이 특징 입니다. 추운 지역에 서식하는 거위나 오리의 털을 프리미엄 다운으로 인정하며, 극지방인 시베리아산 다운을 최상급으로 분류합니다.
휠라의 '골드다운 재킷'은 충전재인 시베리아 다운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1로 높여,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보온성은 높이고, 휴대가 간편해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등산이나 아웃도어 레저 활동 등 다용도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력뿐 아니라, 오렌지, 스카이블루,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그라데이션 기법 등을 사용해 휠라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살렸습니다.
한편, 휠라는 브랜드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휠라 매장에서 골드다운 제품을 사전 30% 할인 제공하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