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日 톱모델 마이치와 ‘곤드레 만드레’ M/V 촬영
[양자영 기자] 가수 박현빈이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곤드레 만드레’를 발표한다.

지난 4월 ‘샤방샤방’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던 박현빈은 9월21일 두 번째 싱글 ‘곤드레 만드레’를 발표한다.

현재 일본에서 머물고 있는 박현빈은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일본의 톱 모델 타카하시 마이코(26)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타카하시 마이코는 ‘마이치’라는 예명으로 더 잘 알려진 모델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일본판에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이 예정되어 있기도 하다.

특히 ‘곤드레 만드레’ 뮤직비디오는 ‘샤방사뱡’보다 더욱 파워풀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표현, 박현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방향으로 포커스를 맞췄다. 이에 박현빈은 기존의 집단 안무도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 시켜 한층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박현빈은 “많은 분들이 송년회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곤드레 만드레’가 일본에서도 즐겁게 부를 수 있는 가라오케 대중곡으로 사랑받기를 바라고 있다. ‘샤방샤방’의 성공을 발판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에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싱글 앨범 ‘곤드레만드레’ 발표 시기에 맞춰 DVD 한정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인우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리, 윤두준과 누드화보 촬영 “수영복을 그래픽으로 지운것 뿐”
▶ '스파이명월' 한예슬 굴욕3종세트, 스파이 or 빈대? "코믹 연기 물 올라"
▶ 김완선, 알고 보니 수재? ‘하와이대학 재학 시절 전 과목 A학점!’
▶ '사기캐릭터' 양대산맥, 노홍철-은지원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 ‘1박2일’ 주말예능 왕좌 등극 ‘식상하지만 원칙 지켰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