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 "양희은은 살찐 독고진이다" 왜?
개그우먼 박미선과 이성미가 생각하는 가수 양희은?

7월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는 양희은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며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성미는 "양희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MC의 질문에 "남들은 양희은씨가 무섭다고 하는데 사실은 아무것도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성미는 "양희은은 살찐 독고진이다. 겉은 까칠하지만 속이 깊은 사람이다"고 밝혔다.

또한 박미선은 "양희은은 이순신 장군이다"며 "이순신 장군이 광화문의 상징인 것처럼 양희은은 통기타 찬 청바지 세대의 상징이다"고 고백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양희은과 독고진 웬지 모르게 비슷하다", "여장부", "사람은 마음이 중요한 것", "독고진이라 마음에 와닿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희은과 함께 출연한 양희경은 "양희은은 숲이다. 언제든지 가서 쉴 수 있는 사람이다"며 애틋한 자매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MBC '놀러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