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윤미, 딸 아라와 '커플 비키니' 화제…"진정한 8등신 모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이윤미와 딸 아라의 '커플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최근 공개된 이윤미의 사진은 딸 아라와 야외 수영장에서 함께한 사진으로 각각 가슴장식이 돋보이는 블랙과 레드 스트라이프 무늬의 '커플 비키니'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윤미의 날씬하고 바디라인과 엄마와 비키니를 맞춰입은 딸 아라의 앙증맞은 모습은 무보정 사진임에도 전혀 굴욕없는 몸매와 기럭지를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아기엄마 답지 않은 이윤미의 동안 외모와 딸과 함께한 행복한 미소는 보는이들로 하여금 놀라움과 동시에 부러움을 안겨주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귀여운 모녀네요", "커플 비키니 보기 좋아요", "엄마랑 아기랑 사랑스럽다", "나도 우리딸과 올여름 꼭 시도해보고 싶어요", "진정한 8등신 모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윤미와 딸 아라의 사진은 온라인 쇼핑몰 '쁘띠루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