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회장 이재현)은 통합 멤버십 'CJ ONE'의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IT'S JUST A START, CJ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자신이 몇 번째 회원인지 CJ ONE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등 1명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 2등 2명에게는 250만원에 달하는 쟝 뤽 암슬러 핸드백, 3등 2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지급한다.

이밖에 5만포인트가 들어있는 ONE카드, 빕스 샐러드바 모바일 쿠폰, CGV 무비머니, CJ제일제당 온마트 선물패키지,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및 투썸플레이스 커피 모바일 쿠폰, CJ ONE 1000포인트 등을 총 4만5455명에게 제공한다.

CJ는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온마트, tving, CJ몰, 엠넷닷컴 등 온라인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적립 포인트의 두 배를 적립해 준다.

또 CGV, 푸드빌, 올리브영에서 사용한 포인트 중 30%를 되돌려주는 특별행사도 실시한다.

CJ ONE은 뚜레쥬르, 빕스,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비비고 등 CJ 푸드빌 브랜드 매장과 극장 CGV, 인터넷쇼핑몰 CJ몰, 엠넷닷컴, tving, 온마트, 올리브영 등 16개 브랜드의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통합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