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경남]부산은행,이대호 홈런치면 이웃돕기 복지기금 적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은행은 30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BS부산은행 러브포인트 협약식’을 갖고 롯데 선수들의 성적에 따라 복지기금을 어려운 이웃돕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해 러브포인트는 롯데 홈경기 승리마다 50만원,송승준 투수 승리마다 50만원,이대호 선수 홈런과 홍승흔 선수 2루타에 각 20만원씩 적립하게 된다.올 시즌들어 지금까지 적립된 러브포인트는 1000만원에 이른다.

     지난해의 경우 롯데가 4강에 진출하고 송승준 선수도 14승을 쌓았으며 이대호 선수도 홈런왕에 오르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둬 모두 3000만원의 러브포인트를 적립했다.

     러브포인트로 조성된 기금은 시즌이 끝난 뒤 복지시설 4곳에 운영지원금으로 전달되며 유니세프의 전 세계 아동구호 기금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은행은 이밖에 부산지역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1000만원의 기금을 별도로 지원하기로 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조작이라더니…'가세연' 김수현 녹취록, 국과수 결론은

      인공지능(AI) 조작 의혹을 받았던 배우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녹취파일이 '조작된 것인지 알 수 없다'는 판정을 받았다.해당 녹취파일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2. 2

      마트 주차장서 '영차영차'…시민 20여명 차에 깔린 주부 구조

      대전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주부가 차량 밑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하자, 시민들이 힘을 합해 주부를 구조했다.15일 대전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대덕구 신탄진동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A...

    3. 3

      어머니 뺨 3대 때렸다던 50대 아들…홈캠 돌려보니 '충격'

      80대 노모 사망 전날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50대 아들이 이전에도 노모를 학대한 것으로 드러났다.15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전날 노인복지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한 50대 A씨에 대해 존속폭행치사 혐의를 추가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