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녀시대, 단독 콘서트 '2011 GIRLS’ GENERATION TOUR' 7월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가 오는 7월 열린다.

    소녀시대는 7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총 2회에 걸쳐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1 GIRLS’ GENERATION TOUR>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멤버들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또한 서울 공연을 마친 후에는 타이베이, 난징 등 아시아 주요도시에서 아시아 투어도 진행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31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총 10만 명 규모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전자레인지만 사용'…마스크 쓴 요리 고수, 누구길래

      '미스크 셰프'가 첫 방송을 앞두고 신개념 요리 고수의 등장을 알렸다. 31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마스크 셰프'는 정체를 감춘 도전자들이 오직 맛 하나만으로 승부하는 신개념 요리 대결 프로그램. '마스크 셰프'의 MC로는 미식가 서장훈이, 심사위원으로는 스타 셰프 강레오, 정지선, 김도윤이 출격한다. 특히, 1라운드에서 승리한 도전자에게 지목을 당한 스타 셰프는 2라운드 요리 대결에 직접 출전하게 돼 더욱 긴장감 넘치는 구성을 예고한다.이날 방송에서는 일본 현지 음식 재현에 도전한 조커 마스크와 요리 고수에게 직접 비법을 전수받은 황태자 마스크, 그리고 오직 전자레인지만 사용하는 파격적인 요리법의 전자레인지 마스크가 등장해 색다른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조커 마스크는 영화 '조커' 속 계단 춤을 따라 하며 인상적인 등장을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를 본 MC 서장훈은 "누군지 전혀 감이 오지 않는다"며 당황스러운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낸다.이어 조커 마스크의 음식을 맛본 정지선 셰프는 예상치 못한 심사평을 전해 현장이 술렁거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조커 마스크의 승패 결과는 어떻게 될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또한, 요리 고수에게 직접 전수받은 비법을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는 요리를 선보인 황태자 마스크와 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전자레인지만 사용하는 신개념 조리법을 보여준 전자레인지 마스크의 요리 실력에 출연진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특히 강레오 셰프는 "요리의 핵심은 불인데 과연 어떤 음식이 나올지 궁금하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세 명의 도전자 중 1라운드의 승자

    2. 2

      '새신랑' 곽튜브 "내 애칭은 '애기'…연애 때부터 불려"

      곽튜브가 신혼집 냉장고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대식좌' 곽튜브와 '소식좌' 주우재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이날 방송에서 곽튜브가 남다른 '냉부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구독자 214만명, 누적 조회수 6억뷰를 돌파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는 "아제르바이잔 대사관 근무 당시 항상 챙겨 봤다", "직장 생활의 유일한 낙이었다"라며 프로그램과의 오랜 인연을 회상한다. 심지어 결혼 이틀 차에 신혼여행 대신 '냉부' 녹화를 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살면서 꼭 한 번 나와보고 싶던 프로그램이라 어쩔 수 없었다"라며 진정한 팬심을 드러낸다.이어 MC 안정환의 '곽튜브 찐팬 의혹'이 제기돼 스튜디오가 술렁인다. 안정환은 곽튜브가 어머니 이야기를 꺼내자 "아직 그 아파트 사세요?"라고 묻고, 또 빠니보틀과 함께 살았던 일화를 언급하자 "그 방 되게 작던데"라며 팬들조차 알기 힘든 디테일들을 쏟아낸다. 이에 김풍이 "정말 찐팬이네", "스토커 아니야?"라고 놀리자, 안정환은 부끄러운 듯 "팬은 아니고, 영상이 재밌어서 봤다"라며 말을 돌려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또 곽튜브가 애칭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곽튜브가 신혼여행 이야기를 하며 '와이프'라는 표현을 사용하자, 김성주가 부부간 호칭을 묻는다. 이에 곽튜브는 "저는 이름을 부르고, 아내는 연애 때부터 날 '애기'라 불렀다"라며 깨소금 쏟아지는 애칭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달콤하게 만든다. '결혼 이틀 차 새신랑' 곽튜브의 신혼 냉장고가 공개돼 흥미를 더한다

    3. 3

      '유방암 투병' 박미선, '유퀴즈' 녹화 마쳐…방송 중단 10개월 만

      유방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코미디언 박미선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31일 연예계에 따르면 박미선은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마쳤으며, 해당 방송은 오는 1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박미선의 방송 복귀는 지난 1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 하차한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박미선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올해 초 건강검진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박미선은 방사선 치료와 약물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해왔다.박미선의 근황은 지난 1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서도 전해졌다. 개그우먼 조혜련은 "미선 언니에게 전화가 왔다"며 "'나 완전 치료 끝났고, 그동안 날 위해 기도해 줘서 고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조혜련은 또 "좋아졌다는 소식을 제일 먼저 나한테 전해줘서 고마웠다"고 덧붙였다.박미선은 1988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1993년 KBS 공채 개그맨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