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고의 사랑' 공효진, 개구리 분장 코믹열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공효진이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개구리로 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효진은 25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7회에서 출연 중인 프로그램 '한다면 한다'의 인간 개구리 점프 대결을 위해 개구리 옷을 입는다.

    개구리 옷을 입은 애정(공효진 분)은 방송사 로비를 지나가다가 독고진(차승원 분)과 마주치게 된다.

    독고진이 애정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이후 어색한 상황에서 멋지게 차려입은 '수트독고'와 다소 우스꽝스런 '개구리애정'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2일 일산 MBC 드림센터 로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차승원은 독고진과 애정이 미끄러지다 독고진과 부딪히는 게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에 두 사람은 완벽한 코믹 호흡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불편한 개구리 옷을 입고도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