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허가윤-자두 참여한 '내게 거짓말을 해봐' OST 발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강지환, 윤은혜의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첫 번째 OST Part.1이 발표됐다.
첫 번째 OST에는 4Minute의 메인 보컬 허가윤과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자두가 참여, 총 4곡으로 구성돼 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첫 방송 후 뜨거운 이슈를 낳은 엔딩곡 ‘뻔뻔한 거짓말’은 4Minute의 메인 보컬 허가윤과 최강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만나 탄생한 곡. 톡톡 튀는 트렌디한 POP-DANCE곡으로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테마와 중독성 있는 후렴 멜로디는 벌써부터 흥행 예감을 기대케 한다.
자두가 부른 3!4!0!(쌈박한 사랑 공식)은 업 템포의 달콤 시원한 느낌의 곡으로, MC THE MAX의 제이윤이 작곡하고, 자두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줄거리를 토대로 사랑 이야기에 공감하며 가사를 쓰고 노래한 만큼 로코 드라마에 딱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제작사인 베르디미디어 윤영하 대표는 “이번 OST는 기본 스토리를 바탕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발표된 OST는 극 중 현기준(강지환 분)과 공아정(윤은혜 분)의 달콤살벌, 좌충우돌 로맨스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귀족남 현기준과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윤은혜의 진상 열연과 강지환의 또 다른 재벌 2세 포스로 인기리에 방영중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