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시향, 누드화보 유출 업체 대표에 500만원 벌금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시향, 누드화보 유출 업체 대표에 500만원 벌금형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김시향의 누드화보를 불법으로 상업적으로 유출한 모바일 서비스 운영 대행업체에 벌금형이 내려졌다.

    서울중앙지검 측에 따르면 11일 김시향의 누드 화보에 노골적인 제목을 달아 유포한 모바일서비스 운영 대행업체 대표 A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벌금 500만원에 약식 기소했다.

    A씨는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특정 모바일 서비스망에 김시향의 상반신 누드 화보를 게재하며 사진과는 관계없는 선정적인 제목으로 게재했다.

    김시향은 지난해 12월, "상업적 목적으로 유출하지 않기로 하고 계약을 맺었는데 사진이 유출됐다"며 A씨를 비롯 전 소속사 관계자, 누드 화보 저작권 소유업체 대표 등 3명을 고소했다.

    하지만, 당시 검찰은 소속사 관계자와 소유업체 대표에 대해 "혐의를 입증할 자료가 부족하다"며 불기소 처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