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페이스샵, 아프리카 난민 위한 자선바자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페이스샵은 3일 아프리카 난민에게 기부할 망고나무 묘목 구입 기금을 마련하는 자선바자회 ‘망고와 생선’을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오전 10시부터 남산에 위치한 이광희부티크에서 진행되며, 입장권은 현장에서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한 이광희 디자이너의 의상, 다양한 패션 및 생활 소품을 판매한다. 또 더페이스샵 모델 김현중, 원빈, 박민영 등 유명 연예인이 기증한 소장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사진작가 김중만의 ‘아프리카 사진 전시회’도 열린다. 아프리카를 주제로 한 사진전을 바자회와 함께 마련해 방문객에 보다 폭넓은 재미와 혜택을 주고, 아프리카 난민에 도움을 주는 자선 행사의 의미를 돈독히 한다는 계획이다.

    서진곤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파트장은 “이 캠페인은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바자회를 비롯해 5월부터 전국매장에 희망고 저금통을 비치, 모인 후원금은 전액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해부터 디자이너 이광희가 설립한 희망의망고나무와 협약하고 아프리카 수단의 난민을 위한 사회공헌캠페인 ‘희망의 망고나무’ 사업을 연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12월 물가상승률 2.3%…'고환율 여파' 넉달째 2%대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넉 달 연속 2%대를 기록했다. 고환율이 석유류 가격 등에 반영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31일 국가데이터처(옛 통계청)가 발표한 '2025년 12월 및 연간 소비자물가동향'에...

    2. 2

      플래티넘 39년 만에 최대 급등…EU 정책이 몰고 온 '백금 랠리' [원자재 포커스]

      플래티넘(백금)이 유럽연합(EU) 자동차 정책 호재에 힘입어 39년 만에 최대 월간 상승세 기록할 전망이다31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귀금속 전문 정보업체 LSEG 데이터를 인용해 주얼리 등 다른 산업에도 사용되는 플...

    3. 3

      [속보]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 2.1%…5년 만에 최저

      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 2.1%…5년 만에 최저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