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다빈, 깜찍 '아잉' 댄스 공개…"너무 귀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역 연기자 정다빈이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아잉' 댄스를 완벽 소화했다.

    tvN의 새 수목드라마 ‘매니’에서 ‘까칠 초딩’ 은비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다빈은 극중 오디션 준비를 위해 '아잉' 댄스를 특유의 깜찍함으로 선보였다.

    정다빈은 촬영 당시 '아잉' 안무인 애교춤, 찌릿찌릿춤, 앙탈춤 등을 선보여 출연진과 스태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 영상이 인터넷 상에 공개되자 네티즌 사이에서는 "무표정하면서도 깜찍한 댄스가 너무 귀엽다", "시크한 모습이 차가운 도시의 초딩이다", "폭풍성장 정다빈 아이돌로 데뷔하는 것 아니냐"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매니’의 연출자 이용해PD는 “다빈이는 극중 캐릭터에 대한 몰입력이 성인 연기자만큼 대단히 뛰어나다. 또한 많은 탤런트를 가지고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 지 정말 기대된다. 무엇보다 ‘아잉’ 춤은 깜직함의 종결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정다빈은 오는 5월 MBC '짝패' 후속으로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리플리’의 이다해 아역으로 캐스팅 돼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왕과 사는 남자'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2026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영화 '라이터를 켜라'를 시작으로 '기억의 밤'...

    2. 2

      '선미 댄서' 차현승, 백혈병 완치 판정…"크리스마스 선물 같아"

      가수 선미의 댄서로 잘 알려진 배우 차현승이 백혈병 완치 판정을 받았다.차현승은 지난 22일 "여러분 저 완치됐대요"라는 글과 함께 백혈병 완치 소식을 전했다.그는 "2025년 12월 22일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

    3. 3

      [포토] '오세이사'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신시아, 추영우, 김혜영 감독이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