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프렌즈, 상반기 유망주 릴레이 공개 강연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본에 충실한 투자로 유명한 SK증권 프렌즈센터의 윤종빈, 황순택, 박정석 센터장이 변동성 장세에 소외된 투자자들을 위한 특별 합동 강연회를 실시한다.
'2011년 상반기 핵심 유망주 대공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3명의 센터장이 릴레이 종목 추천으로 구성되며 오는 23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강남 SC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는 SK프렌즈 센터장 3인의 합동 강연회로 기존의 단순한 강연회 컨셉을 벗어나 온라인 및 TV에서 불가능 했던 종목에 대한 즉석 토론 등 새로운 방식의 강연회로 진행되며 개인투자자의 상반기 매매에 도움이 되도록 센터장들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자료집도 제공된다.
윤종빈 센터장은 "나는 이럴때 주식을 산다"는 책의 저자로 심리게임에 입각한 원칙, 안전투자의 방법을 강의하며 최근의 에스엘, 하이닉스, 네패스, 코오롱인더, 하나마이크론 등에서 수익을 낼 수 있었던 투자방법을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 시장에 대비하여 '사상 유래없는 대세상승, 수익극대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황순택 센터장은 '내 주식 인생의 황금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는데 직접 개발한 시스템인 '황금기'를 이용하여 실제 매매에 대한 활용방안을 알려줄 계획이다.
황 센터장이 수십년의 실전매매 노하우로 개발한 '황금기'는 시스템매매신호와 전문가용 차트가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올들어 '황금기'를 통해 한라건설, 한솔테크닉스, 두산중공업, 대한전선 등의 종목을 발굴해 높은 수익과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능력을 보여주었다.
이와 함께 박정석 센터장은 수렴 변곡점 매매의 대표 전문가로 외국인과 기관이 매집하는 종목을 급등직전의 타이밍에 매수하는 전략으로 아이마켓코리아, 한국사이버결제, 아나패스, 현대증권 등에서큰 수익을 올려 그 실력을 입증 하기도 했다.
'로열 패밀리로 가는 3가지 로드맵'이라는 소(小) 주제로 일반 투자자들의 매매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만의 매매기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강연회에 참석자에게는 한국경제TV-SK프렌즈 3일 무료방송 체험권이 제공되며 정회원 가입시 특별 이벤트 적용을 받는다.
강남 SC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한국경제TV-SK프렌즈 특별 강연회에 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또는 SK증권 온라인영업팀(02-3773-8789/88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