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맨스타운' 성유리, 하얀 눈 무색…'투명 외모'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억척 식모’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는 연기자 성유리가 한 편의 화보같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KBS 2TV 새 수목극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에서 세상 무서울 것 없는 파란만장 ‘엉뚱 식모’ 노순금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설정은 성유리가 누군가의 편지를 확인하기 위해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한 겨울에도 정원의 우체통 앞을 서성대는 장면이다.

    특히 하얀 눈을 무색하게 하는 투명한 미모를 드러내며 스태프들로부터 “눈보다 유리”라는 극찬을 받는 등 촬영장을 화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새하얀 눈 속에 서있는 성유리의 모습이 마치 화보를 보는 것 같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제작사측은 “이 장면을 통해 성유리를 설레게 만든 편지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깊어지게 될 것”이라며 “그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그리고 그 주인공으로 인해 성유리의 인생이 어떻게 달라지게 될 지를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이어 “’로맨스 타운’은 낭만과 재미가 공존하는 곳”이라며 “주인집 사람들이 보여주는, 혹은 숨기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솔직한 식모들의 입을 통해 여실히 드러내며 풍자와 해학을 통한 통쾌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동시에 인물들 사이에 펼쳐지는 로맨스를 통해 낭만과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지금까지 숱하게 드라마에서 등장해 왔지만 늘 그림자였던 '식모들'을 주인공으로 그려낸 드라마로,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5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2. 2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3. 3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