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재영, 쇼핑몰 하루 매출 '1억2천↑' 대박 CEO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진재영이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 '아우라제이'가 하루 매출 1억2천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 방문객수가 13만명으로 집계되며 보유회원수만 25만명에 이르고 하루 매출이 1억2천만 원에 달한다.

    '아우라제이'는 자신이 직접뛰는 바잉(buying) 시스템과, 매일매일 신상품 디자인기획 덕분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진재영이 직접 의상 피팅모델로 맹활약을 펼치며 네티즌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앞으로 자체 제작 상품량을 꾸준히 늘려 브랜드 런칭 및 오프라인 매장 개설계획을 가지고 있다.

    최근 성공한 CEO을 주제로한 대학강연을 비롯해 신인연기자의 전속스타일링을 맡아달라는 제의까지 받을 정도로 진재영의 사업은 성공적이었다.

    한편 진재영은 2010년 10월 4살 이하의 프로골퍼 진정식 씨와 결혼한 후 방송활동은 잠정 중단하고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