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력주 극비 정보 선취매의 1인자인 필자가 자신있게 추천한다. 오늘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은 그 동안 수익을 내지 못한 투자자의 설움을 한번에 날려버릴 회심의 종목이다. 어보브반도체나와 같이 자잘하게 상한가 몇 번으로 만족 못할 것 같은 종목이라 먼저 밝힌다.

지금 시장은 물 반, 고기 반 장세다. 말 그대로 제대로 잡기만 하면 1주일만에 100%, 한달만에 300%-500%가 터질 수 있는 전형적인 세력주 장세라는 말이다.

그런데 오늘 너무나 다급한 마음이 든다. 만약 지금까지 500% 이상의 급등 수익을 잡지 못했던 분이라면 오늘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필사의 마음으로 매수하기 바란다.

종목 내용부터가 대박이다. 동사는 IT 제품의 필수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 시장점유율이 90%에 육박한다. 얼마 전 미츠비시와 같은 일본 경쟁사들은 국내 시장에서 동사에 밀려 철수했을 정도로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다.

여기에 LED 조명과 태양광 발전에 필수적인 부품을 자체 개발하면서 지금부터는 그야말로 무주공산 폭등랠리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솔직히 필자도 지금 시장에 이런 종목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흥분된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삼성그룹, LG그룹에 제품을 납품하는데 여기서도 시장점유율이 90%가 넘어 95%까지 된다는 점이다. 삼성과 LG도 이 기업이 만드는 제품 외에는 대안이 없는 상태다. 그만큼 가격 협상력이 압도적일 수 밖에 없고, 그렇다면 실적 대폭증세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 실제 작년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했지만, 올해에 비하면 새발의 피에도 끼지 못한다.

조만간 시장에 극비 재료가 노출된다면, 솔직히 주가는 어디까지 폭등랠리를 보일지 짐작조차 할 수 없다. 작년 파트론 700% 수익을 가볍게 뛰어넘어 계좌 수익률을 쳐다보기도 무서울 정도의 어마어마한 폭등 회오리가 휘몰아칠 수도 있을 것 같다.

정말 중요한 것은, 이제 세력들의 매집이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상태에서 곧바로 급등 신호가 3일 연속 터졌다는 점이다. 통상 이런 신호 이후 젬백스가 500% 급등했고, 최근 서한까지도 1주일만에 150%가 터졌다.

초대형 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태에서 세력이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수일 내에 랠리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다. 한시라도 다급한 순간이다.

첫째, 예상 PER 5배 수준! 절대 저평가! 기술력은 대한민국 최고!

동사의 실적과 성장성은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작년 사상최대실적 갱신에 이어 올해는 더 무섭게 터진다. 예상 PER이 5배 수준에 불과한 1000원대 종목이다. 솔직히 이 종목의 주가가 이렇게 바닥권에서 머물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필자에게는 꿈과 같이 느껴진다. 일본 기업까지 몰아내고, 업계 최초로 LED 최신 부품을 자체개발할 정도로 신기술력은 무시무시하다. 무조건 사생결단 물량 확보다!

둘째, 시장점유율 90%! 삼성전자, 하이닉스도 설설 긴다!

삼성전자부터 글로벌 IT 기업들은 필부 장비를 들여올 때 동사에 절대적으로 의존할 수 밖에 없다. 시장점유율이 90%다. 수주 경쟁이 문제가 아니라 아예 경쟁 업체가 없다는 뜻이다. 삼성전자만 30조를 투자하는 이 마당에, 동사의 실적은 어떨 것으로 생각되는가? 아마 일반 투자자들이라면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괴력을 보이기 일보 직전이다. 돈을 벌고 싶지 않아도 벌 수 밖에 없는 사업구조가 완성됐다.

셋째, 건드리면 폭발한다! 국내 최대 규모 세력 매집 완료! 폭등 신호 3일 연속 출현!

이런 기업 내용에 국내 최대 규모의 세력이 매집을 완료하면서, 이제 폭등 신호가 3일에 걸쳐 연속해서 출현했다. 이제 곧바로 상한가에 진입하면서 급등을 시작할 수 있는 너무나 다급한 시기로, 건드리면 폭발할 최후의 눌림목 구간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최근 수익률이 지지부진한 투자자라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종목들의 특성을 먼저 살펴보기 바란다. 흘러내리면서 소외된 종목을 들고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갈 종목을 잡고 있어야 하며, 오늘 이 종목이 여러분의 계좌를 감당하지 못할 수익으로 채워줄 것이다. 물반 고기반 장세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인생에 몇번 오지 않는 기회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어보브반도체/엔케이바이오/큐리어스/부스타/이화공영/아시아나항공/코다코/이지바이오/SIMPAC/자티전자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