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축물은 최첨단 냉♥난방,보안,소방,통신,엘리베이터,시간에 따라 일조량을 조절해주는 등의 다양한 기술 지원으로 입주민의 생활을 배려하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업체들은 더욱 더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정복진 대표는 "창조이엔텍의 전문화♥분업화된 자동설비와 기계설비 시스템은 단순 사무공간을 탈피해 창조적인 시스템을 창출한다"며 "특히 재난을 극복하기 위한 전문소방분야 원스톱 시스템은 구매 및 관리 비용 절감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건축물의 시공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우리 회사의 자랑"이라며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제어,기계설비,전문소방의 설계부터 준공,유지관리로 경쟁력을 갖춰 업계를 리드하고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해외건설과 플랜트 시장에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한 역량강화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주택 부문을 포함하고 있는 건축 건설 경기는 침체를 지속하고 있다"며 "업계는 추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한 기술력 개발에 준비를 해야 한다"는 정 대표는 "정부도 건축업의 신성장동력화,녹색산업화가 촉진될 수 있도록 친환경,고에너지효율 건축물 비중을 확대해야 한다"며 "기술력 있는 기업이 외부환경 요인에 의해 정리되는 일이 없도록 산♥학♥연 기술 지원,세제상의 혜택 부여 등 정부차원의 종합적인 기술개발 지원 노력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