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진은 증시에 초대형 호재다. 지금 단 이틀만에 10-30% 이상 급등하는 종목들이 무차별적으로 터지고 있다. 하지만 수익률은커녕 손실을 보고 있는 투자자가 태반이다. 정말 단 한방으로 초급등할 종목을 제대로 찾지 못해서 그렇다.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 종목은 올해 앞서 말한 대박 수익률을 한번에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이런 필자도 오늘 종목을 발굴하여 분석하면서 너무나 놀란 나머지 전율을 금치 못했다. 필자가 지금까지 기록한 역사적인 수익률을 단번에 뛰어넘을 너무나 저평가된 종목이다.

정말 중요한 것이 있다. 일본 대지진 이후 IT 가전제품의 수요는 말 그대로 미친듯이 급증할 것이 확실하다. 이미 피해 지역의 대부분의 가전제품은 쓰나미로 인해 쓰레기가 되어버렸다. 여기에 일본 정부가 15조엔이 넘는 천문학적인 자금을 풀어내고 있다. 이재민들에게 이 지원금과 보험금이 지급되면 가전제품 중 뉴스를 보기 위한 TV 수요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먼저 실적은 대박을 넘어 경악할 수준이다. 작년 3분기까지 당기순익이 무려 3000% 이상 증가했다. 반도체 장비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각 증권사 마다 긴급 매수 리포트를 내고 있을 정도로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종목이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정부가 국운을 걸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삼성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액만 해도 최소 10조원에서 많게는 20조원 이상이 투자된다. LCD와 LED TV 필수 부품을 생산하는 동사의 수혜는 말 그대로 천문학적인 매출 증가세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차트를 보면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다 확보하고 시세를 띄우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주가가 성장성에 비해 완전히 초저가권에 있다. 향후 3년 이상 초고성장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PER 5배 수준이나 다름없다.

잡으면 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공개 안 하려다가 극비 정보까지 잡아낸 이상 필자 추천주 수익률 기록을 갈아치우기 위해 고심 끝에 공개한 것이다. 반드시 잡아 엄청난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강조하는데, 오늘 추천하는 이 회심의 종목은 한번 상한가에 진입하여 연속 상한가 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다시는 사고 싶어도 못하는 황제주로, 단 몇주일 만에 손실 계좌를 까무러칠 수익계좌로 탈바꿈 시켜줄 유일한 종목으로 판단된다.

이 엄청난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고, 지금의 손실을 단번에 수익으로 바꿔버리기 바란다. 지금 필자가 500 종목 이상 분석을 끝냈는데, 결국 이 종목밖에 없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HS홀딩스/대창/휴켐스/영인프런티어/큐리어스/다날/케이씨텍/엘오티베큠/유니온/엘엠에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