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4월 11일까지 ‘건강한 파리바게뜨, 맛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의 ‘자연에서 사람에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직하고 건강한 푸드를 제공하고자 하는 파리바게뜨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은 전라남도 함평군 친환경 쌀로 만든 제품이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기존 식빵과 다르게 겉면이 하얀색으로, 테두리가 질기지 않고 끝까지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는 것도 큰 특징.

파리바게뜨는 캠페인 기간 동안 ‘건강한 식빵’에 대한 해피포인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식빵’ 5가지 제품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22% 가볍게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시 해피포인트 적립·사용하는 고객이 3번째 방문하면 우리쌀 식빵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식기세트도 선물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건강한 식빵’은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오메가 곡물식빵’, ‘우리땅에서 난 우리밀식빵’으로 총 5가지다.

또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는 ‘파리바게뜨의 건강함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건강 재료로 만든 파리바게뜨 제품의 특징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테팔 토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