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시혁 "엄정화와 '우결' 완전 하고 싶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작곡가 방시혁이 가수 엄정화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싶은 의사를 드러냈다.

    방시혁은 18일 오후 3시께 트위터에 "저 엄정화씨 광팬. 이거 완전 하고 싶어요"라며 이날 텐아시아에서 보도한 '당신을 우결 커플로 추천합니다' 기사를 링크했다.

    이어 "'우결'하고 싶단 말은 농담인 거 아시죠? 아무도 분노하시면 안됩니다"라고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위대한스타 심사위원들의 만남이다", "은근 잘 어울릴 것 같다", "최고의 가수와 작곡가의 만남 추천한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시혁은 작곡가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멘토로 출연 중이며 엄정화는 지난해 케이블 Mnet '슈퍼스타K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