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패션잡화 수입업체인 블리타스(대표 박종욱)가 이태리 토탈 패션 브랜드, 스윗이어즈(Sweet Years)의 패션시계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스윗이어즈는 축구선수 말디니와 비에리에 의해 2003년도에 이태리 밀라노에서 런칭된 브랜드로, 비에리가 세리에A에서 골을 넣은 뒤 하트 마크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노출하는 골세러머니로 이슈가 되기도 했었다. 바로 그 하트 마크가 Sweet Years 브랜드의 공식 로고.

현재 이태리, 프랑스, 영국, 스위스, 스페인, 독일, 벨기에, 러시아, 두바이, 일본, 홍콩 등 세계 거의 모든 패션 선진국에 소개되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2010년 하반기부터 블리타스를 통해 독점수입 되고 있다.

블리타스 박종욱 대표는 "스윗이어즈 시계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여 패셔니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커플시계로 디자인된 제품 라인업이 다양하여 유럽 커플들이 즐겨 찾는 ‘Must Have’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계 전문 제조회사인 이태리 GWI(Global Watch Industries S.P.A.)사가 생산하여 품질 면에서도 차별화된 만족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윗이어즈 패션시계는 유명백화점 인터넷 쇼핑몰과 종합쇼핑몰 그리고 자체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이 외에 스윗이어즈 백팩, 휠백, 크로스백 등 캐쥬얼 가방도 올 하반기부터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