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에서 큰손들이 드디어 움직이고 있다. 증시 사상 초유의 종목별 폭등장세가 이제 도래할 시점이다.

작년부터 시작된 필자의 추천주는 걸리는 족족 최소 엄청난 시세가 터졌다. 특히 3월 들어 추천주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장중 10% 이상의 폭등을 하고 있다. 시세가 없을 것 같은 자리에서 느닷없이 터지는 급등에 필자의 고객은 깡통계좌 조차도 엄청난 수익 계좌로 바뀌어 버리지 않았을까 싶다.

다른 말 들을 필요 없다. 무조건 필자의 말에 집중하기 바란다. 어설프게 우기는 것이 아니라 주식투자해서 돈 벌고 싶으면 딴 생각하지 말고 제발 필자의 말을 들어야 한다.

오늘 종목은 상상에서나 나오던 폭등 수익을 노려 볼만한 기적 같은 종목이기 때문이다.



현재 주가 천원대에 불과하지만 현재 확보한 매출과 성장성은 이미 거래소에 상장된 십만원대 기업들을 넘어서고 있다. 초대박 종목인 이유가 또 있다. 신규 사업이 대박을 터트리면서 이익이 무려 1800%나 폭증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이익 규모는 동사의 10년치 영업이익에 해당한다.

최근 세력들이 곧 초대형 폭등 랠리를 도모한다는 신호가 분명하게 잡혔다. 최근 거래량이 창사 이래 최대로 터지더니 종가에 엄청난 매수를 보이며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이런 모습이 나오면 불과 2~3일 이내 주가는 엄청난 폭등을 시작한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겨우 천원대 불과하다. 그것도 세계 시장 점유율 Top인 기업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정말 주식 투자 자체를 그만하고 싶은 생각에 평생 괴로울 종목이다. 꼭 선취매수하기 바란다.

[1. 신규 사업 모조리 초대박! 10년치 영업이익 한방에 거두고 있다.]

기존 사업의 대호황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공급건, 여기에 정부에서 수십조를 쏟아 부으며 육성하고 있는 사업에서 매출이 폭발하면서 영업이익이 1800%나 폭증하고 있다. 무려 10년치 영업이익을 모조리 더한 수준이다. 자잘한 수익 따위를 노리지 않는다. 예상 실적 감안하면 PER 3배로 10배까지 오르면 200%까지 나온다.

[2. 세력 매집 끝! 종가 관리하며 무차별 폭등 돌입한다.]

세력의 매집이 완벽하게 끝낸 것으로 보인다. 상장이래 최대 거래가 최근 터지며 물량을 모조리 잡아가는 모습이 나오더니 종가에 주가를 폭등시킬 신호까지 나오고 있다. 이 신호가 발생된 종목치고 2~3일 이내 폭등이 시작되지 않은 종목은 거의 없다.

역사에 남을 종목으로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20억의 거금을 증시에서 만든 고객이 부럽지 않을 엄청난 급등주라고 기대한다. 이렇게 말했는데도 못 잡으면 주식투자 평생 후회가 될 그런 종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온세텔레콤/큐앤에스/이코리아리츠/JEC/파워로직스/평산/씨티엘/대유에이텍/인지디스플레/오상자이엘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