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유 나니, 최소 3경기 결장…트위터로 안부 전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루이스 나니(2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최소 3경기에 결장 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일간지 더선은 8일(현지시간) 맨유 의료진의 말을 빌어 나니의 상처가 싶어 최소 3주간 경기를 뛰지 못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나니는 지난 7일 라이벌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전반 종료 직전 상대 수비수 제이미 캐러거에게 깊은 태클을 당해 부상을 입었다.

    당시 나니는 부상에 고통스러운 듯 눈물을 흘리며 교체됐으며 경기 후 캐러거는 나니를 기다리며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나니는 불쾌한 감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에 따르면 나니는 13일 열릴 '빅매치' 아스널과의 FA컵 8강전을 시작으로 16일 마르세유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20일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볼턴전 등 총 3기에 결장할 예정이다.

    한편, 나니는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부상을 걱정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하다. 빨리 완쾌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안부를 전했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