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행박사, 육십에 떠나는 무료 신혼여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행박사가 ‘육십에 떠나는 신혼여행’이라는 제목으로 무료 신혼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않고 올해 육십이 되신 부모님 20명을 대상으로 하며 1951~2년생의 부모님이 계신 가정에서 이메일 (hopetour@tourbaksa.co.kr)로 응모하면 된다.

    여행은 4월 5일부터 9일까지의 일정으로 위동훼리를 타고 중국 청도지역의 팔대관, 화석루, 소어산과 맥주박물관을 이어 아리화 온천까지 관광하며, 숙박은 청도지역의 최고급 5성급호텔인 힐튼호텔에서 머무르게 된다.

    응모마감은 3월 20일까지이며, 발표는 3월 21일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원보 홍보팀장은 "사회사업비용으로 전직원 급여에서 매달 1%를 기부하고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 보태고 있다" 며 "직원들도 어려운 형편의 부모님들을 위해 신혼여행을 보내드리는 여행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70-7017-217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라다이스' 이름 달고 새단장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파라다이스 브랜드로 새롭게 문을 연다.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타워가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새롭게 문을 연다고 밝혔다. 앞서 파라다이스...

    2. 2

      캐나다에서 가장 극적인 풍경, '알버타 여행'을 통역해줄래요

      ‘캐나다에서 가장 극적인 풍경을 품은 주’로 불리는 알버타는 웅장한 로키산맥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대초원까지 드라마틱한 자연의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수천만 년의 시간이 켜켜이 쌓여 형성된 지형은 ...

    3. 3

      2026년은 캘리포니아의 해 … 연중 내내 화려한 축제 쏟아진다

      캘리포니아의 2026년은 축제로 가득하다. 연초부터 전설적인 퍼레이드와 로드트립으로 화려한 막을 연 캘리포니아는 매월 초대형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부터 유서 깊은 퍼레이드까지, 2026년 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