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실내 모래놀이 교구 ‘에어클레이’ 런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샵이 3월 9일 오전 10시 20분 에 실내에서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에어클레이 세트’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에어클레이’는 물에 젖은 고운 모래와 비슷하게 만든 인공 점토로 물 없이도 쉽게 뭉쳐지고 흩어지기 때문에 두꺼비 집을 짓거나 성을 쌓는 등의 놀이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놀이교구다.
촉촉한 성질 때문에 먼지날림이 없어 놀이 후 청소 염려도 없고 수용성이기 때문에 놀이 과정에서 머리카락이나 옷에 붙어도 목욕이나 세탁을 통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 무균규사, 조개가루, 보습제 오일 등 화장품 원료를 주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피부에 해롭지 않고 항균력도 우수하다.
GS샵 임성빈 차장은 "모래놀이는 어린이들이 정서적으로 편안함을 느끼고 창의력과 관찰력,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이다" 라며 "최근 놀이터에서 중금속 오염 문제로 모래가 사라지고 있는데 에어클레이를 통해 모래놀이의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클레이 세트’는 에어클레이 6.5L와 입체놀이틀 12P, 찰흙도구틀 4P, 모래놀이 상자, 성모양 버켓, 활용 가이드 3권, 놀이용 밑그림 48P, 플레이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대비 약 40% 저렴한 가격에 무이자 할부 10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