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 가수다' 첫 회 관심 폭발…박정현 1위 vs 정엽 꼴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우리들의 일밤'이 지난 6일 첫 방송에서 10.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

    국내 정상급 가수 7인의 대결이 펼쳐질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와 아나운서 공개채용 '신입사원'으로 새롭게 단장한 '우리들의 일밤'은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이 이어져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일요 예능 경쟁을 예고했다.

    6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 첫 회에서는 7인의 가수들이 본인의 히트곡을 공연한 후, 청중평가단 '천개의 귀'의 가수별 사전선호도 투표를 받아 박정현이 1위, 정엽이 꼴찌를 기록했다. 다음 주 부터 가수들의 본격적인 노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신입사원'첫 회에서는 MBC 아나운서의 전설 변웅전, 차인태가 직접 출연해 '신입사원' 첫 방송 자리를 빛내주었고, 국민 프로그램 '명랑 운동회', '장학퀴즈'를 다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5509명의 지원자 중 국민을 닮은 아나운서는 과연 누가 될 지 아나운서 공개채용 전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