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K2, 기능성+패션성 아웃도어 재킷 ‘두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에 패션성까지 더한 익스트림 재킷 '두베'를 선보였다.

    '두베'는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프로쉘 3층 원단을 사용한 재킷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만들었으며, 지퍼 끝 부분은 천으로 덧대 지퍼를 통해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 항상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배낭끈과 허리벨트가 닿아 마모되기 쉬운 어깨 부위와 허리 부위에는 내마모성이 강한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내구성도 높였다.

    '두베'는 기능적인 측면 외에 스타일리시한 패션성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

    시원한 블루 색상에 같은 계열인 라이트블루 색상을 톤온톤(tone-on-tone)으로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인체구조를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과 함께 슬림한 실루엣을 살리고, 통풍구와 방수 지퍼 등 기능적인 디자인에 빨간색 포인트 컬러를 활용했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라이트그린 세 가지로 출시, 가격은 72만원.

    정철우 K2 의류기획팀장은 "젊은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웃도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K2 '두베'는 전문가형 익스트림 재킷으로, 기능성과 패션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는 젊은 층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다녀간 후 예약 폭주…'일본 대신 간다' 인기 폭발 [트래블톡]

      무비자 입국 시행 이후 중국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가 올해 가장 떠오르는 여행지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무비자 효과에 더해 짧은 비행시간, 도시형 관광 콘텐츠를 기반으로 단기 여행객 ...

    2. 2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3. 3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3만원 준다고?"…새해부터 '술렁'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해 관광 회복을 이끈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사업을 새해 첫날부터 공백 없이 재개하며 올해도 단체 관광객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를 지급한다.8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단체관광 인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