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맥, ‘신개념’ 립스틱 '쉰 수프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맥(MAC)이 새로운 텍스처의 신개념 립스틱인 '쉰 수프림' 립스틱과 크림 타입 블러셔 '크림블렌드 블러쉬'를 출시했다.

    '쉰 수프림 립스틱'은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중간에 위치한 독특한 질감이 특징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윤기 흐르는 촉촉함을 모두 갖춘 신개념 립스틱이다.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발랄하면서 강렬한 팝컬러 립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선명한 오렌지색의 '풀 스피드', 화사하고 경쾌한 핫핑크색의 '비헤이브 유어셀프' 등은 한국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발된 색상으로 국내 여성들이 선호하는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색감이 돋보인다.

    맥은 '크림블렌드 블러쉬'도 함께 출시했다.

    '크림블렌드 블러쉬'는 실리콘 성분이 없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파우더 타입의 블러쉬보다 선명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각각의 피부 타입을 위한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스러운 내추럴 스타일, 화사하게 빛나는 글로우 스타일, 윤곽을 잡아주는 컨투어링 스타일 등 3가지 스타일별로 각각 2가지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박미정 맥 홍보 차장은 "지난해 매트했던 립스틱 트렌드와 달리 이번 봄 시즌에는 보습력과 발색력을 동시에 갖춘 새로운 질감의 립스틱이 트렌드로 떠올랐다"며 "블러셔 역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쳐로 개발돼, 올 시즌 트렌드인 촉촉하면서도 윤기가 흐르는 입술과 치크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하노이에서 만난 베트남 로컬의 향기… 박세리 감독도 찾은 '그 호텔'

      앗, 서늘한데? 하노이 노이 국제공항을 나서는 순간, 서늘한 바람이 몸을 감쌌다. 아뿔싸. 반팔과 반바지로만 가득찬 캐리어가 머릿속으로 스쳐지나갔다. 다낭과 나트랑 같은 휴양지 풍경만 떠올린 베트남 초보다운 실수였다...

    2. 2

      "미리 살수록 싸다"…주요 백화점,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개시

      올해 설 연휴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주요 백화점들이 오는 9일부터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약 49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3. 3

      정태영도 손종원에 반했다…"상냥하게 반겨줘" 성품 '극찬'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손종원 셰프를 극찬했다.정 부회장은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