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은지원-아이유, KBS 라디오 특집 다큐 내레이션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은지원과 아이유가 라디오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으로 호흡을 맞춘다.

    은지원과 아이유는 다음 달 3일 오전 9시 KBS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드림하이, 꿈을 노래하라'에서 방송되는 미니 다큐멘터리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드림하이, 꿈을 노래하라'는 한국판 '엘 시스테마(El Sistema)'로 불리는 서울 구로구의 '우리 동네 오케스트라'를 지원하기 위한 특집 방송이다.

    '우리 동네 오케스트라'는 저소득층 또는 전과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베네수엘라의 음악프로그램 '엘 시스테마'를 우리나라의 상황에 맞게 적용시킨 프로그램으로 서울 구로구의 기초수급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다문화 가정 초등학생 30여 명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제작진은 "은지원과 아이유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꿈을 잃지 않는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그램 제작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어 "은지원은 '우리 동네 오케스트라'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1부 내레이션을, 아이유는 오케스트라를 지도하는 김영훈 선생님의 사연을 다룬 2부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림하이, 꿈을 노래하라'에는 시골의사 박경철이 출연하고 박칼린, 윤상, 김현철, 윤종신, 박정현, 드렁큰타이거, 윤미래, 장기하 등의 뮤지션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2. 2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3. 3

      바비킴이 밝힌 기내난동 사건 전말 "비즈니스 샀는데 일반석에"

      가수 바비킴이 10년 전 논란이 된 기내 난동 사건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바비킴은 지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토크쇼 '피식쇼'에 출연했다. 이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