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가 3월 14일 ‘김준수의 뮤지컬 콘서트- Levay with Friend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DVD에는 뮤지컬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겨 있으며, 그룹 JYJ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에서 죽음의 사신 ‘토드’ 역을 맡은 것이 화제다.

콘서트 영상은 총 두 장의 DVD로, DISK 1에서는 콘서트 실황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김준수와 함께 우베 크뢰거, 서범석, 배해선, 신영숙, 정선아, 박은태, 전동석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연기한 뮤지컬 ‘모차르트!’의 18곡이 담긴 화려한 콘서트 영상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아직 한국 공연에서 만나지 못한 기대작 뮤지컬 ‘엘리자벳’의 한국어 버전 넘버 6곡도 담겨있다.

DISK2에서는 콘서트 당시 화제가 되었던 앙코르 무대인 ‘인톡시케이션(Intoxication)’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곡은 김준수가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앨범을 음악감독 실베스터 르베이가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한 것이며 다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톡시케이션’의 한국어 곡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영상이기도 하다.

그리고 공연 실황 외에 콘서트 준비 과정의 메이킹 영상이 약 1시간 분량으로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장의 DVD와 별도로 80페이지에 달하는 김준수의 콘서트 모습이 담긴 포토북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DVD에서는 김준수가 녹음에 참여하고 직접 디렉팅 한 뮤지컬 ‘모차르트!’의 ‘나는 나는 음악’과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음원을 포토 슬라이드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실제 녹음 당시 김준수는 노래의 감정을 살리기 위해 핸드마이크를 들고 무대 이상의 에너지를 담아 녹음을 진행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DVD 출시를 기다렸던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다.

DVD에 표기 된 일련번호 추첨을 통해 뮤지컬 ‘모차르트!’와 콘서트에서 김준수가 직접 입었던 빨간 자켓, 티셔츠, 찢어진 청바지, 신발, 목걸이, 반지 등의 공연 의상을 총 6명에게 증정 한다.

한국 뮤지컬 사상 최대 스케일의 무대와 영상, 38인조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 등으로 뮤지컬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김준수뮤지컬콘서트-Levay with Friends’ DVD는 3월 14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한국 예약접수는 3월 7일부터 시작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