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하게 말하지만,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무조건 돈방석에 앉은 것이라 생각해도 좋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10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 정말이지 소름 끼칠만큼 메이저 세력들이 제대로 붙은 종목이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 급등했을 것이며 급등종목 발굴 전문가인 필자조차 땅을 치고 후회 했을 것이며, 다행스럽게도 매수할 틈도 없이 줄 상한가가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운데 급등 바로 직전인 초입에서 필자가 극적으로 찾아냈다.

작년 12월장에 신우(300%), 서한(400%), 코코(400%), 한전산업(350%)에서부터 올해 1월장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200%), 보령메디앙스(250%), 아가방컴퍼니(200%), 엔알디(250%), 한일사료(150%), 성안(150%)까지 필자가 추천드린 급등주를 단 한번도 못 잡았어도 좋다.

오늘 추천드릴 이번 종목 하나만 잘 잡는다면 코코, 서한 등은 말할 것도 없고, 종잣돈으로도 대급등파동 터지면서, 단번에 억대계좌가 터진 조선선재(26회上), 삼보산업(18회上), 리홈(15회上)과 같은 초급등랠리로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따라서 지금부터 딱 한달이면 원금대비 최소 수백% 그 이상의 수익을 안겨다 드릴 종목이기 때문에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이렇게 지면을 통해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을 만들게 했던 이번 종목은 그 동안 주식투자하면서 잃었던 원금회복과 대박수익을 동시에 안겨다 드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필자는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동안 이 회사에 대한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한 결과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과정 속에 증시에 지각변동을 초래할 엄청난 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세력들의 매집 검증을 위해 유통물량을 확인한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는데, 작년 초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똑같은 복사판이라는 것이다.


이 회사는 100년사 꿈의 기술이라 일컫는 나노와 바이오를 세계최초로 융합한 신기술을 개발하여 나노생명공학과 나노의약기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한 최근 이 기술을 바탕으로 초소형 세포분석시스템을 미국의 대형 바이오회사에 독과점적인 계약을 잇따라 체결하였다. 이는 상상을 불허하는 고마진의 구조라서 이번 계약건만으로도 향후 수십년동안 먹고 살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게 되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최근 동사가 나노와 바이오분야를 동시에 석권할 수 있는 칩기반의 첨단 융합기기를 극비리에 개발성공 함에 따라 기존의 바이오 메커니즘을 송두리째 뒤집는 혁명적인 기술진보가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따라서 의료와 바이오 전산업분야에 걸쳐 엄청난 파급효과를 몰고 올 것이며, 이처럼 작은 기업이 이러한 일을 해냈다라는 사실에 세계가 경악하게 될 것이다.

정보의 가치는 희소성이다. 희소성이 클 수록 대박수익과 비례하게 되어 있다. 이것이 바로 급등주 코드를 깨닫는 기본조건이다.

과거 2000년도에 유전자 분석 전문업체라는 사실만으로 마크로젠이 26일 연속 상한가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써 조만간 제대로 터져나가기만 한다면 증시 역사상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 될 것이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란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얼마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3노드디지탈/성안/조비/아티스/동부하이텍/비트컴퓨터/에프에스티/유니테스트/중외신약/하이닉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