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식달인 믿은 40만 개미들, ‘다 날릴뻔...’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재야고수로 알려진 주식의 달인 ‘장진영’씨가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40만 개미들을 위해 무료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실제 원금을 ‘다 날릴 뻔’했던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100억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이야기까지 알려지며 그를 찾는 개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화생활을 포기하고 성공신화를 꿈꾸는 개미투자자들에게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조용히 공개한 그의 모습에 주식 관계자들까지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이었다.

    그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성공투자원칙’을 전수하고 있다. 그 원칙이란, 수익성이 바탕이 되는 현재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같은 종목을 똑같이 추천하더라도 10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 바닥권에 있을 때는 관심을 두지 않다가 상승시점에 올라서야 추격매수에 나서 결국 큰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았다고 지적했다.

    원칙을 알고 있어도 작은 유혹에도 흔들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최고의 매매타이밍을 제시해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실시간 무료 리딩방’은 성공투자에 가장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짚어주고 있다.

    실제로 ‘리딩’을 통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며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개미들의 이야기가 알려지기 시작하며,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모여든 것을 보면 그 인기와 실력을 실감할 수 있다.

    “앞으로도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도와 꼭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장진영씨는, 성공투자를 절실히 꿈꾸는 투자자라면 카페에 무료로 공개한 종목 분석자료와 자신의 모든 주식 노하우가 담긴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반드시 참고한 후 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또한, 최근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는 LG전자, 차바이오앤, 삼성중공업, STX조선해양, 성호전자, 삼성SDI, 크리스탈, 대한전선, 보령메디앙스, 온미디어 등의 종목들 역시 분석자료를 참고해 철저한 사전 전략을 세워 투자에 나선다면 반드시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VERTISEMENT

    1. 1

      '4050억 언제 들어오나' 부글부글…24만 개미들 결국 터졌다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금양의 자금조달 일정이 또 미뤄졌다. 회사는 "절차 문제"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지만, 주주들은 더 이상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 모습이다. 한국거래소가 부여한 개선기간도 4개월밖에 남지 않았다.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

    2. 2

      개미는 백전백패…'1초에 수천 번 초단타' 막는 법 나왔다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전문 투자자가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해 1초에 수천 번씩 주문과 취소를 반복하는 이른바 고속 알고리즘 매매(HFT·High Frequency Trading)를 규제하기 위한 법안이 국회에서 처음으로 발의...

    3. 3

      한산한 연휴 분위기 속 약보합…나스닥 0.09%↓ [뉴욕증시 브리핑]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가 연말 한산한 분위기 속에 약보합으로 거래를 마쳤다. 26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0.19포인트(0.04%) 내린 48,7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