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애경, 매년 2월 8일 '2080데이' 선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경은 치약브랜드 2080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매년 2월 8일을 2080데이로 지정하고 국민 치아관리를 위한 활동에 나선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오는 3월부터 대한구강보건협회와 공동으로 양치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 월 1회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돌며 '어린이 양치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애경은 이번 2080데이 론칭을 기념해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2080트위터에 올리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정봉구기자 bkju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