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테나' 수애, 오버헤드킥으로 여전사 포스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수애가 이번엔 오버헤드킥을 선보였다.

    3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14회에서는 혜인(수애 분)의 화려한 액션이 그려졌다.

    이날 손혁(차승원 분)은 혜인이 정우(정우성 분)를 구하려 했음을 알고 분노하고 윤혜인을 방에 가둔다.

    혜인은 앤디(션 리차드 분)를 통해 아테나가 대통령 암살을 계획하고 있음을 알아채고 탈출을 결심했다.

    혜인은 화려한 액션으로 요원을 제압했다. 특히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도는 오버헤드킥을 선보이며 고난이도 액션에 도전했다.

    이어 핸드폰을 챙겨 밖으로 나가려다 또 한 명의 요원과 마주친 혜인은 나이키킥을 선보여 섹시함과 우아함이 깃든 '킥'의 절정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수애 정말 멋있다. 액션할 때 빛난다", "인천대교 폭파신보다 더 감동스러운 수애의 액션", "섹시한 여전사"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우와 손혁의 팽팽한 대결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