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미니스커트나 짧은 반바지로 각선미를 뽐내는 젊은 여성 연예인들이 적지 않다. 이들은 최근 유행중인'하의실종'패션을 이끌며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뽐내고 있다.

증권계에는 '하의실종'이 아닌 '하락실종'으로 통하는 증권방송이 있다. ZeroTV 증권방송(제로티비, http://www.zero-tv.co.kr/?xad=news)은 검증받은 전문가들의 전략 제시와 맥을 짚는 종목 추천으로 회원들에게서 하락의 기억을 지워버리고 있다.

매일같이 터지는 상한가 퍼레이드와 상승축하 문자는 제로TV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수익 극대화 전략으로 무장한 전문가들 금요일까지 무료 특별 방송 중현재 주가는 코스피 기준으로 2000포인트를 넘은 이후 다소 숨을 고르는 듯한 모양새를 취하고 있다.

25일 시가총액 상위 종목인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중공업, 현대모비스, LG화학, 신한지주, 기아차, KB금융 등은 오름세를 나타냈다.

반면, 악재가 터진 대한해운을 비롯하여 삼성중공업과 대우조선해양 등 조선업종이 하락세를 보였고 기대를 모았던 새내기주 다나와는 2일 연속 하한가를 기록했다.

상승과 하락이 이처럼 명확하게 엇갈리는 현재 장세는 경험과 전략으로 무장한 전문가들의 조언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증권계 전문가들은 "종합주가지수의 지속적인 상승 속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개인들이 본인의 감에만 의존해 투자하게 되면 큰 기회비용을 치룰 가능성이 높다. 가능하면 공개 투자설명회나 특별 방송 등을 통해서라도 전문가의 시각과 안목을 빌려서 세밀한 전략을 짤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ZeroTV 증권방송(제로티비, www.zero-tv.co.kr)에서는 이번 한주 동안 릴레이로 무료 특집방송을 제공해 전략 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고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6일 수요일에는 추천종목 마다 상승 추세를 이어가면서 하락실종의 지존으로 통하는 마왕 전문가와 주도주 매매에 능통한 페라리 전문가의 특집방송이 펼쳐진다.

제로TV의 하락실종 노하우가 궁금한 개인 투자자라면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본인의 투자종목을 점검하고 새로운 전략을 짜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이미지(릴레이 무료 특집방송)]

< 증권사 수수료 무료료 이용하는 방법 - 제로쿠폰 >

주식거래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확실한 고수익 보장 핵심종목을 받아볼 수 있는 증권방송 ZeroTV(제로티비, http://www.zero-tv.co.kr/?xad=news)의 제로쿠폰.

◆ 매일 급등주 공략, 상한가 및 단기 고수익 속출, 중/장기로 쉽고 안전한 수익 확보!
◆ 조건 없이 주식 거래 수수료 완전 무료!
◆ 폭발적인 회원가입 증가, 2011년 가장 기대되는 증권방송!

실전매매 경험뿐만 아니라 전문 투자상담사 자격으로 검증된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의 고품격 증권방송과 함께 대망의 2011년 기대하는 이상의 고수익을 거둬보길 바란다(문의: 고객센터 1588-0805).

★ 업계 최고 연봉의 주인공은 누구? 애널리스트 모집 ★
★ [특집이벤트] 연일 대박행진! 단기100%수익종목 무료공개! ★
★ 주식거래 매매수수료 무료 + 고수익 보장 핵심종목 추천 = 제로쿠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