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에 실패해 손실을 입고 좌절에 빠진 개미들에게 원금회복이라는 희망을 전파하는 주식고수가 있어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아무런 대가없이 공개하며 개미들을 위해 봉사하는 주식고수의 선행에 수십만명의 개미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신만의 투자전략으로 10년간 주식달인이라 불리며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되기도 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처음에는 작은 카페를 통해 손실 입은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무료로 종목을 발굴, 추천해 준 것이 시작이었다. 추천한 종목들로 수익을 올린 개미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장진영씨의 봉사활동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카페에서 장진영씨가 발굴하는 종목들에는 장진영씨의 10년 투자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를 잡으라는 것이다.

또한 장진영씨는 매매타이밍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같은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으로 몇배의 수익을 기록하며 인생역전의 발판을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바닥에 있을 때는 눈길도 주지 않다가 크게 오른 후에야 추격매수에 나서 큰 손해를 입는 경우를 자주 보았다.”고 장진영씨는 충고했다.

때문에 장진영씨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개설, 개미들이 잡기 어려운 매매타이밍을 장진영씨가 직접 실시간으로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성공투자의 열쇠가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무료리딩을 통해 짚어준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카페는 매일 아침 장진영씨의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로 접속폭주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또한 카페를 통해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공개하고 있는 장진영씨는 주식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투자의 갈피를 못잡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이 무료로 공개중인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반드시 참고해 주식투자의 전략을 확실히 세울 것을 주문했다.

지금까지 4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해온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엔알디, LG디스플레이, 삼성물산, 한국전력, OCI, 자티전자, 삼성카드, STS반도체, 쌍용건설, STX메탈 등의 종목들도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하고 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