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위해 봉사하던 주식고수, 숨겨왔던 과거의 정체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식투자로 손실을 입은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남몰래 봉사하던 주식고수의 과거가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좌절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종목발굴과 매매타이밍의 투자비책을 전수하며 희망을 나눠주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그러나 그는 예전에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주식시장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달인이었다. ‘송지헌의 사람in’에 주식분야의 최고봉으로 소개될 정도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던 이종형씨는 그러나 마음 한구석에는 언제나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에 빠진 개미들의 모습이 남아있었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실의에 빠진 개미들을 방관할 수만은 없었던 이종형씨는 결국 오랫동안 비밀로 해온 자신의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며 개미들을 돕는 봉사활동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게 되었다.
인터넷 카페를 통해 자신의 무료비책을 공개하며 개미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이종형씨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큰 손해를 보는 이유에 대해 잘못된 매매타이밍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좋은 종목을 손에 넣더라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기 때문에 수익이 줄어들거나, 오히려 손해를 보는 일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때문에 이종형씨는 개인투자자들이 어려워하는 실전 매매타이밍을 돕기 위해 카페를 통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이종형씨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장중리딩은 실제 급등이 유망한 종목들과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불과 1년 만에 10만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생긴 것을 보면 그의 리딩이 얼마나 정확한 것인지를 잘 알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종형씨는 주식투자를 어려워하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매매타이밍과 종목발굴 노하우가 담긴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앞으로도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이루기 위한 봉사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힌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한전산업, 두산중공업, 아시아나항공, 코라오홀딩스, 대구도시가스, 자티전자, 현대건설, KB금융, 이노와이어, 코아스웰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투자전략을 세운다면 충분히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