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조재현, '훈남아들'자랑에 싱글벙글'…'팔불출 아빠' 대열 합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조재현이 방송 중 쉴세 없이 아들자랑을 하며 팔불출 아빠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바쁜아저씨'편에 출연한 조재현은 자식들의 교육관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전했다.

    조재현은 자신의 교육관에 대해 "아들에게 '(운동을)왜 반대하지 않았냐?'라는 질문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모든걸 아이들 선택에 맡긴다"고 밝혔다.

    이어 조재현은 본격적인 아들자랑을 시작했다.

    그는 "아들이 현재 고양시청에서 쇼트트랙 선수 겸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며 "요즘 월급을 받아온다. 또 얼마 전 경기도 선발전에는 안현수에 이어 종합 2위를 했었다"라며 아들자랑을 했다.

    이외 "딸을 미국으로 유학 보낼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그러나 평소 사람 이름을 잘 잊어 딸의 이름이 1시간 동안 생각나지 않은 적이 있다"고 털어놔 좌중울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조재현 외애 이한위와 정보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여기 루이비통 매장 맞아요?'…쇼핑하러 갔다가 '깜짝' [현장+]

      매장 문을 열면 호텔리어 복장 직원이 방문객을 맞는다. 바닥에 깔린 붉은 카펫을 따라 걸어가면 체크인 카운터로 이어지고 옆엔 여행 캐리어를 운반하는 금빛 카트가 놓여 있다. 라운지바를 연상케 하는 고급 테이블과 의자...

    2. 2

      전라·제주 중심 '눈폭탄' 비상…많게는 시간당 5㎝ [날씨]

      일요일인 11일 전라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폭설이 이어질 예정이다.충남과 전라권, 경남서부내륙은 오후에 눈이 대부분 그치겠고 제주도는 12일 새벽까지 눈이 이어지겠다.대전·세종과 충북남부는 오전과 낮 사...

    3. 3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